-
오징어게임 시즌2가 새롭게 시작되어 새로운 배우 캐스팅을 완료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오징어게임은 넷플릭스 한국영화 중 전 세계에서 각광받은 오징어게임 시즌1에 이어 이번 오징어게임 시즌2는 어떨지 기대가 되며, 캐스팅 배우는 누구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오징어게임 시즌2 배우 출연진 라인업 소개
오징어게임 시즌2 배우중 주요 인물인 이정재 및 이병헌과 위하준, 공유는 그대로 출연하며 새로운 캐스팅 배우는 강하늘, 박성훈, 양동근, 임시완의 출연이 우선 확정시되었습니다. 각 출연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오징어게임 시즌2 새로운 라인업 소개 임시완
임시완은 최근 넷플에서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와 드라마 중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에서 선악을 제대로 보여주는 연기력을 보여줬었는데 이번에 어떤 연기를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강하늘
강하늘은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과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에서 시청자들의 인기와 사랑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번 오징어 게임에서 과연 어떤 자리에서 어떻게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박성훈
박성훈은 요즘에 엄청 핫한 넷플 시리즈 드라마 중 <더 글로리>에서 아주 인상이 깊은 캐릭터를 소화해 내면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최근에 급 속도로 인기상승 중이기에 매우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양동근
양동근은 드라마 <치얼업> 넷플 영화 <야차>에서 활약했던 배우이며, 양동근은 예전 드라마 영화 시트콤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했던 능력 있는 배우이자 가수로써 이번 오징어게임에서 잘 이끌어 갈 수 있을지 지켜보게 되는 배우입니다.
오징어게임 시즌1 기존 배우 라인업
오징어게임 시즌 1에서 활약했던 이병현, 이정재, 공유는 오징어게임 시즌2에서도 큰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이정재 / 이병헌 / 공유
기존 오징어게임 시즌1에 출연했었던 배우들이 대거 다시 출연예정인 가운데 특히, 이정재와 이병헌, 공유는 오징어게임 스토리상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인물들입니다.
특히 이정재는 지난 오징어시즌1로 인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큰 사랑을 받으면서 상이라는 상은 전부 휩쓸 정도록 큰 이슈가 있었습니다. 그중에서도 미국 방송 최고의 시상식인 에미상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여 역사적으로도 큰 의미 있는 배우입니다.
이번 오징어게임 시즌2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어떻게 스토리를 헤쳐나갈지 너무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그 외에도 카리스마 강한 이병헌의 연기력과 언제나 사랑받는 배우 공유와 어떤 연기를 펼쳐질지 기대가 됩니다.
오징어게임 시즌2가 새롭게 시작되어 새로운 배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티저 영상도 공개되어 출시가 임박한 상황이 너무 궁금해지며, 이번 오징어게임 시즌2도 시즌1에 이어서 세계적으로 다시 큰 인기를 누렸으면 좋겠습니다.
청년도약계좌 신청방법 및 신청조건 금리 유의사항
청년도약계좌 신청방법 및 신청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청년도약계좌는 정부지원을 받아 청년들이 기간에 걸쳐 목돈을 모을 수 있게 도와는 지원정책입니다. 비슷한 상품으로 예전 정
hi0507.hi0507.com
서울거리공연 구석구석 라이브 일정 및 내용 알아보기
서울거리공연 구석구석 라이브 일정 및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공개모집으로 심사 후 발탁된 150팀의 아티스트들의 멋진 무대를 11월 말까지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거리공연의 종류가
hi0507.hi0507.com
청년도약계좌 KB국민은행 신청방법(최신버전)
청년도약계좌 KB국민은행 신청방법과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청년도약계좌는 최대 5년간 매월 70만 원을 청년도약계좌에 저축할 경우 정부에서 지원받아 최대 5,000만 원의 목돈을 만들
hi0507.hi0507.com
'축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 봉화 은어축제 기본정보 및 기간 행사내용 안내 (0) 2023.06.25 원주 하이볼 축제 일정 및 내용 알아보기 (0) 2023.06.24 2023 정읍 라벤더 축제(허브원)일정 및 입장료안내 (0) 2023.06.22 2023 보령머드축제 기본정보 기간 및 일정과 장소 행사내용 (0) 2023.06.21 곡성 장미축제 일정 및 장소, 곡성 여행지 추천(당일치기,1박2일,2박3일) (0) 2023.06.20